본문 바로가기
선교지소식/STAND B.Y Center_선교센터

2021.05.29 식료품 나눔행사 (Calumpit, Bulacan)

by STAND B.Y 2021. 5. 30.

지난 5월 29일 저희 선교센터 주변 바랑가이(우리네 동 예: 국동) 3곳(Palimbang, San Marcos, Calumpang) 120 가정에 식료품과 함께 한국에서 보내주신 천 마스크를 전달했습니다. 각 바랑가이 청년리더들이 어려운 가정의 명단을 작성해서 저희에게 전해주어 식료품 교환 쿠폰을 만들어 미리 전달을 했었습니다.

쿠폰을 가져오면 식료품팩을 제공 받습니다.

2주 전 근처 마트에 120 가정에게 나누어줄 식료품 발주를 넣었고 행사 전날 28일 금요일 식료품을 받아서 가정별로 팩을 만들어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.

다양한 식료품과 페이스 마스크로 가정당 한팩씩 만드는 중
가정당 쌀 5kg 그리고 식료품 1팩


필리핀 정부 지침이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모이는 것을 엄격히 금지해서 29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모든 가정에게 방문시간을 정해준 뒤 센터로 방문토록 했습니다.

아직 완벽하게 마무리가 안된 센터이지만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적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공개가 되었습니다. 모두들 식료품을 받아 들고 행복한 모습입니다. 다들 너무나 고맙다며 저희들에게 인사를 몇 번씩 해줍니다.

이 소식이 주변 지역 청년리더 그룹 홈페이지에 와 청년리더 개인 페이스북을 통하여 지역사회에도 전해졌습니다. (아래 사진)

모두가 어려울 때 저희 선교센터가 이웃을 섬기며 주님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지역사회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120 가정의 식료품과 마스크를 나눔을 한 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. 봉사자 중 몇 명은 자원봉사 이름표를 기념품으로도 갖고 싶어 했지만, 다음에 사용해야 해서... 나중에 선교센터 소속감을 위해서 무언가를 제작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이번 식료품 나눔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또한 천 마스크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.

이번 행사를 계기로 추후 계획을 더 세밀히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다음 달 다른 지역 가정 몇 곳을 연결해서 가정방문하며 식료품을 전달하며 가정을 위해 기도해줄 계획입니다. 많은 청년들이 자원봉사로 계속해서 함께 하고 싶어 합니다. 이런 일들이 끊임없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후원안내:
국민은행: 559902-04-021653 (최대성)
씨티은행: 895-43316-263-01 (최대성)

댓글